▲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은 11일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발표한 ‘제 13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에서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과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의 장관상과 위원장상 등을 수상하며 12관왕에 올랐다고 밝혔다. 사진은 왼쪽부터 방재홍 인터넷신문위원회 위원장, 김용태 더에스엠씨그룹 대표, 강형근 더에스엠씨그룹 COO, 박영락 한국인터넷소통협회장. (사진제공=더에스엠씨그룹)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이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발표한 ‘제 13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에서 장관상과 위원장상 등을 수상하며 12관왕에 올랐다.
더에스엠씨그룹은 이번 시상식에서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과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 등 장관상과 위원장상 등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김용태 더에스엠씨그룹 대표는 “코로나19로 힘겨운 시기에도 콘텐츠 경영 연구소를 운영하며 차별화된 콘텐츠 전략을 구상했고, 마케팅과 광고영역에서도 큰 시너지를 내면서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 12개 부문 대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얻을 수 있어 기쁘다. 우리를 믿고 함께 해준 클라이언트에게도 감사를 표한다”며 “현재 더에스엠씨그룹은 콘텐츠 IP사업과 마케팅 플랫폼사업, 콘텐츠 커머스사업 전반으로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고, 이러한 일련의 과정과 노력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고객문제'를 해결해 주는 디지털 콘텐츠 솔루션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