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2일 국민카드와 함께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타임세일 이벤트를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타임세일 이벤트는 진에어를 이용하는 국민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6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3시간 동안 국내선 할인 쿠폰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ㆍ앱을 통해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할인 쿠폰은 11월 15일까지 운항하는 출발 임박 국내선 전 노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국민카드로 5만 원 이상 진에어 항공권 예매 시 1만 원, 10만 원 이상 예매 시 2만 원 할인이 적용되며, 발급 당일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각각 1000명씩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선착순 마감 시 조기 종료된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는 "이번 타임세일 이벤트를 잘 활용해 즐겁고 경제적인 여행 기회를 얻으시길 바란다"며 "진에어를 꾸준히 애용해 주시는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진에어는 △김포~제주 △부산~제주 △대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군산~제주 △포항~제주 △원주~제주 △김포~부산 △김포~광주 △김포~여수 △김포~대구 △김포~포항 △김포~울산 등 국내선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