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이 온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5일 코렐에 따르면 16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핑 라이브’를 통해 디즈니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와 협업해 출시한 ‘미키 클래식’ 제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강렬한 색감과 레트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제품 ‘미키 클래식’을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코렐 ‘미키 클래식’ 스페셜 세트 3종, 사각접시, 삼절접시, 냉면기 세트 등을 선보인다.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시 코렐 ‘미키 클래식’ 스페셜 세트를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코렐 수저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 깜짝 퀴즈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상품 또한 지급한다. 이외에도 스토어찜 쿠폰, 포토리뷰 이벤트, 네이버 첫 라이브 진행 응원 댓글 이벤트 등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방송 혜택 외에도 19일까지 5일 간 코렐브랜드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신상 브랜드세일도 진한다. 다양한 구성의 코렐 ‘미키 클래식’ 제품들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렐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라이브 커머스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19일까지 코렐브랜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에 지인을 태그해 코렐 ‘미키 클래식’ 라이브 방송 소식을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코렐 ‘미키 클래식’ 원형 접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김소영 마케팅 이사는 “실시간 방송과 쇼핑이 가능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까이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한다”며 “‘미키 클래식’ 라인을 다양하고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렐 ‘미키 클래식’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 유리 식기에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캐릭터를 담았다. 여기에 선명한 블루와 레드 색상의 포인트 밴딩을 추가해 레트로 감성을 간직한 제품이다. 올해 탄생 50주년을 맞은 코렐과 클래식 캐릭터의 대명사로 알려진 미키 마우스의 만남을 통해 미키 마우스 마니아뿐만 아니라 키덜트족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