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의 자회사 다날핀테크는 오는 31일까지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과 페이코인 결제 고객 대상 아이스크림 50% 할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CU에서는 총 130여 가지 아이스크림 전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빙그레 투게더처럼 떠먹는 아이스크림류도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전상품 15% 할인 이벤트도 중복 적용돼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니스톱은 페이코인으로 아이스크림 구매 시 결제금액의 50%를 페이백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에서도 50% 페이백 이벤트로 진행되며, 롯데푸드 빵빠레 5종이 대상이다. 해당 이벤트는 제휴사 사정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가상자산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코인은 현재 도미노피자, 매드포갈릭, 교보문고, SSG페이, 골프존 등 업종 내 대표 브랜드를 포함해 총 6만 여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하다.
다날핀테 황용택 대표는 “여름을 맞아 페이코인 사용자들을 위해 무더위를 날려버릴 파격적인 아이스크림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페이코인 사용자가 필요로 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페이코인은 출시 1년 만에 가입자 수가 50만 명을 넘어섰으며, 8월에는 CU 비말차단마스크 50%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가맹 제휴처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