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영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가 ‘맞춤형 즉시결제 시스템’ 출시 100일을 맞아 온라인 결제 고객에게 100만 원 환급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제공=케이카)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가 ‘맞춤형 즉시 결제 시스템’ 출시 100일을 맞아 온라인 결제 고객에게 100만 원 환급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 도입 100일째인 16일 자정부터 30일까지 15일간 진행된다. 케이카의 온라인 중고차 구매 서비스 ‘내 차 사기 홈서비스’로 직영 중고차를 구매할 때 상담원 도움 없이 맞춤형 즉시 결제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이 중 100번째 구매 고객 1명에게는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100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6S,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주유 상품권 10만 원권 등을 증정한다.
케이카는 3월 업계 최초로 현금, 카드, 대출 등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해 바로 결제하는 맞춤형 즉시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온라인에서 24시간 현금, 카드 결제는 물론 케이카 할부 이용을 위한 대출 심사와 승인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원하는 결제수단을 2개 이상 선택해 복합적으로 결제할 수도 있다.
당첨자는 7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