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가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함께 법인전용 리스 프로그램인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LEXUS AUTO CARE LEASE)’를 출시했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가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함께 법인전용 리스 프로그램인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LEXUS AUTO CARE LEASE)’를 8일 출시했다.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는 운용리스에 차량 서비스, 유지관리 기능을 추가한 프로그램이다.
초기 부담금이 없고, 보험경력이 유지되는 기존 운용리스의 장점에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 패키지 △6개월마다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체를 위한 차량 픽업ㆍ딜리버리 △각종 취득비용 및 세금 납부대행 △고객이 선호하는 보험사 선택 가능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프로그램은 LS, ES, RX, NX, UX, CT 모델 중 2대 이상의 차 구매 시, 3년 동안 월 이용료만 지급하고 사용할 수 있고, 렉서스코리아는 6월 출고 고객에 한해 첫 달 이용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첫선을 보인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는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 딜러를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올 연말에는 전국 렉서스 딜러로 서비스가 확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