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호중 입대연기, 올해 나이는?…"이미 한차례 군입대 연기"
트로트가수 김호중이 입대를 연기했다. 김호중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다. 13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김호중은 6월 16일 영장이 나온 상태로, 연기 신청을 할 예정"이라면서도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국방의 의무는 당연히 이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군 입대 연기를 결정하면서 "추후 김호중의 일정과 관련한 활동 계획을 세우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김호중은 이미 지난 1월 한차례 군 입대를 연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 강원래 음성판정, 이태원 라운지펍 운영…"코로나19 검사받았다"
그룹 클론의 강원래가 음성 판정을 받았다. 강원래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날 코로나19 자진 검사를 받은 사실을 전했다. 강원래는 "이태원을 좋아하고 즐기는 여러분, 코로나19의 힘든 상황 현명한 대처로 이겨나가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원래가 광진구 보건소를 찾아, 코로나19 검사에 임하는 모습이 담겼다. 강원래는 "전 직원 음성 판정. 살리자 이태원. 의료진 고생, 자원봉사자 고생"이라고 해시태그를 덧붙이기도 했다.
◇ 조형기 근황, 2017년 이후 종적 감춘 이유는?…유튜버로 변신 후 '소통 재개'
배우 조형기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던 조형기는 지난 2017년 종영한 MBN '황금알' 이후 TV에서 종적을 감춘 뒤, 방송가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다. 조형기는 최근 소통전문가 김대현과 함께 유튜브 채널 '동네형TV'를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채널 소개란에는 "우리들이 잊고 살아온 지난 추억 속에 살아있는 이야기들 소환하여 50대 이상의 남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되살려주는 동네형TV. 조형기 씨의 예리한 기억력 속에 고스란히 남아있는 소중한 이야기를 들어보자"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 '아내의 맛' 장영란 시아버지 차 선물, '신형 그랜저' 가격과 스펙은?
'아내의 맛' 장영란이 시아버지 생신 선물로 차를 선물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방송인 장영란이 시아버지 칠순을 위해 새 차와 생일상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샀다. 장영란은 "남편의 버킷리스트였다. 결혼 전부터 시부모님께서 검소하셔서, 몇십 년 동안 똑같은 차를 타고 다니셨다. 시아버지 칠순, 시어머니 회갑을 맞아 선물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후 장영란은 남편과 함께 차 전시장을 찾아, 계약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장영란은 남편에게 "당신이 해라. 평생 꿈이지 않았냐"라며 계약서 사인을 넘기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