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가 가정의 달이자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5월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들의 발길을 잡기 위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야호! 패밀리 패키지’는 5월 4-5일 단 이틀동안 1박당 12만 5000원에 제공되는 객실 패키지로 △4인 가족이 머물기 좋은 패밀리스위트 1박 △캠퍼트리 치킨 1회 제공 △어린이 고객 버디프렌즈 실내와 제공(최대2인) △조식 추가시 어린이조식 무료제공으로 구성됐다.
5월 5일 당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부모님과 함께하는 ‘보물찾기’이벤트가 진행된다. 곳곳에 숨겨있는 캡슐을 찾으면 패밀리스위트 숙박권, 레스토랑 이용권, 캠퍼트리 치킨, 버디프렌즈 색연필 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가져갈 수 있다. 보물을 못 찾았다고 상심하지 말 것! 보물을 찾지 못한 가족을 위해 캠퍼트리 무릎담요를 한 팀당 한 개 증정한다. 참여신청을 하면 힌트가 들어있는 보물찾기 지도를 제공하여 원하는 시간만큼 보물찾기를 할 수 있으며, 가족1팀 당 참가비는 3만원이다.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는 궂즈 선물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버디프렌즈의 캐릭터 이름을 따 구성한 ‘화이트의 선물상자’, ‘피타의 선물상자’에 담긴 굿즈는 현재 제주도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상품들이다. 버디프렌즈는 캠퍼트리 로비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중문 관광단지에 생태문화전시관 더플래닛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프라이빗한 단독빌라형 리조트로 넓은 객실과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정원이 있어 특히 어린이 동반 가족들이 머물기 좋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