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은 내달 1일 고메이494 PB(자체 브랜드) 신제품 9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출시 제품은 △수제청 4종 △식용유지 2종 △HMR(가정간편식) 3종이다.
‘고메이494 수제청’은 원물 본연의 맛, 향, 색이 그대로 살아있는 제품으로 △로즈 오미자 △애플진저 △허니자몽 △허니레몬 등 총 4개 품목이다. 제조 과정에서는 신선하고 우수한 친환경 식용 꽃과 과일을 선별하고, 특허받은 원료를 블렌딩해 은은한 향기와 빛깔, 진한 맛이 특징이다. 원재료에 국내산 고급 천연 벌꿀과 유기농 설탕 등을 더하여 최적의 배합 비율로 제조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고메이494 HMR’ 제품군을 강화한다. 해당 상품은 △강진맥우 비프 카레 △강진맥우 사골된장국 △청국장찌개 등 3종이다.
고메이494 강진맥우 비프 카레와 사골된장국 제품의 경우 갤러리아가 국내 백화점 업계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강진맥우를 원재료로 사용했다.청국장찌개는 대한민국 제37호 식품명인 권기옥 명인이 오랜 비법과 깊은 손맛으로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하여 직접 제조했다. 청국장 특유의 냄새가 적고 담백한 맛을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프리미엄 식재료로 만든 ‘국내산 콩기름’과 ‘검은깨 참기름’도 내놓는다. 이 제품은 최고급 국내산 원재료를 차별화된 제조 방식으로 추출해 원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건강하고 신선한 프리미엄 식재료이다.
갤러리아는 고메이494 PB제품 개발 방향성을 유지하며 기존에 선보인 53종 외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인업을 갖추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원재료와 차별화된 요리법을 활용해 고메이494만의 DNA가 이식된 PB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