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은 산업통상자원부과 함께 이달 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2018 대한민국 산업기술 R&D 대전' 개최에 따른 출품기관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1월 15일 열리는 산업기술 R&D대전은 '미래산업을 주도할 5대신산업'을 핵심주제로, 산업기술혁신사업 및 기업의 R&D로 일궈낸 최고의 기술과 제품을 발굴해 국민들이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산업기술 R&D대전 출품기관에 선정된 기업에게는 참가비 및 부스설치비 면제는 물론, 우수인력 채용기회 등 별도의 지원과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관심 있는 기업은 KEIT의 iTECH 페이지(itech.keit.re.kr)에서 신청서 양식을 받아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이와 함께 KEIT와 산업부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 기술상인 '2018 대한민국 기술대상'을 빛낼 기술과 기술인 발굴을 위해 접수기간을 오는 26일까지 연장한다.
기술대상 시상식은 대한민국 산업기술 R&D대전에서 동시에 이뤄지며 선정된 기술은 기술개발 스토리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기술로 홍보 및 전시될 예정이다.
기술대상에 관심 있는 개인이나 단체는 산업부 및 KEIT,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등에서 신청서를 받아 작성해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한국산업기술진흥원(산업기술진흥과 기술대상 부문)과 한국신제품인증협회·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자원순환산업진흥협회(신기술실용화 부문)에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