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직수형 정수기 시장 1위 자리를 지키는 데서 나아가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등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SK매직은 직수로 깨끗한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아이스메이커 ‘슈퍼아이스’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취수구에 적용해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슈퍼S에디션’ 정수기를 출시했다.
슈퍼아이스는 스테인리스 에바를 적용해 중금속 검출 걱정이 없고 아이스룸을 하루에 2번 3시간 동안 UV로 99.9% 살균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슈퍼S에디션 정수기는 디자인과 살균력을 강화, 2시간마다 1번씩, 하루에 12번 UV로 살균해 취수구 쪽 세균 유입을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렌털 핵심 제품인 공기청정기도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슈퍼L 청정기’와 ‘슈퍼I 청정기’는 인공지능(AI) 기반 자율청정 시스템이 탑재돼 스스로 실내 공기를 측정, 판단, 계획, 작동해 실내 공기를 정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장마철을 대비해 의류건조기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SK매직은 전기식 ‘의류 건조기’를 출시하며 건조기 시장에 진출했다. 이 제품은 히터식 건조방식으로 세균까지 살균해주며, 아기옷 등을 편리하게 건조할 수 있는 특별 건조 코스, 다림질이 필요한 의류를 알맞게 건조해주는 코스 등 15가지 코스가 있어 의류 종류 및 상태에 따라 맞춤 건조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