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우승자이자 '쇼미더머니6' 우승 후보로 급부상한 양홍원(인디고뮤직 소속)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양홍원이 '쇼미더머니6' 예선전에서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대기 중인 모습이 게재됐다.
멜빵바지를 입은 양홍원은 긴장과 설렘이 섞인 표정으로, 간간이 사진을 요청하는 팬들에게 포즈를 취해주고 있는 모습이다.
양홍원은 지난 3월 인기리에 방영된 Mnet '고등래퍼'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랩 실력을 검증받았다. 그러나 그는 시즌4, 5에 이어 시즌6에도 지원, 3년 연속으로 '쇼미더머니'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양홍원은 이런한 이유에 대해 "쟁쟁한 형들과 경쟁해 이기고 싶은 마음이 있다"라며 "'쇼미더머니'는 '고등래퍼'보다 훨씬 경쟁이 치열하고 어렵다"라고 밝힌 바 있다.
'쇼미더머니' 관계자는 양홍원에 대해 "'고등래퍼'에서 최종 우승자가 된 만큼 무대와 카메라, 경쟁에 익숙해진 상태다"라며 "이번 시즌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한 명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19일 오후 Mnet '쇼미더머니6' 측은 프로듀서 싸이퍼(PRODUCER CYPHER)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코, 딘, 최자, 개코, 타이거JK, 비지, 도끼, 박재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비트에 맞춰 각자의 개성이 담긴 랩을 능숙하게 선보여,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방송은 6월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