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온도가 높아질수록 치맥(치킨+맥주)의 인기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더위를 피해 시원한 매장에서 즐기는 맛있는 치킨과 맥주는 최고의 조합일 것이다. 외식메뉴로는 물론 프로야구 경기가 한창인 지금, 야구장의 필수품이 되며 치맥을 찾는 고객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이 모든 조건을 갖춘 치킨 매장이 있으니 바로 고척스카이돔 근처에 위치한 오븐마루치킨 동양미래대학점이다. 이 곳은 야구장 고척스카이돔과 동양미래대학 근처 번화가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최근에 방문한 오븐마루치킨 동양미래대학점에는 야구장에서 먹을 치킨을 포장하러 온 유니폼 입은 야구팬, 치맥을 즐기려는 대학생들, 외식 나온 가족 등 치킨을 즐기기 위한 고객들로 가득했다.
오븐마루치킨 동양미래대학점은 깔끔한 외관과 인테리어로 멀리서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었다. 칙칙하고 어두운 치킨집의 분위기에서 벗어나 밝은 조명과 고재 원목을 바탕으로 빈티지한 벽돌무늬로 포인트를 주어 카페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테이블은 내부 16개·야외 6개로, 들어서자마자 일렬로 늘어선 목재테이블은 매장을 넓게 보이는 효과를 주어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냈다. 매장 안쪽은 다소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어 회식, 파티 등 회사원, 가족모임에 제격인 공간을 만들어냈다.
한가지 독특한 점은 매장 내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다는 점이다. 야구장 근처에 위치한 매장인만큼 실시간으로 야구경기를 관람하며 다같이 응원도 할 수 있도록 한 것. 스크린을 통해 야구경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인테리어 이외에도 오븐마루치킨 동양미래대학점이 사랑받는 또 다른 이유는 가격이다. 야구장의 최고 인기 메뉴인 치킨을 포장 시 8500원(기본 메뉴 기준)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야구팬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모든 치킨은 100% 국내산 고품질의 닭을 사용하고 담백한 오리지널로스트, 순살베이크 이외에도 오!빠네베이크, 까르보순살베이크 등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