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 명인이 만든 전통 선물=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월 6일까지 모든 점포 지하 1층 식품관에서 각 품목의 명인들이 만든 한국 전통 선물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임영순 명인이 빚은 150년 전통의 구기주와 박흥선 명인이 쌀과 솔잎, 송순으로 빚은 솔송주 등으로 구성된 ‘술방 약주 초충도 세트(7만원)’, 안정현 명인이 품질 좋은 여주산 쌀과 백년초, 쑥, 치자로 만들어 자연의 고운색을 띠는 ‘안정현의 솜씨와 정성 떡국떡 세트(5만5000원)’, 기순도 명인의 전통고추장과 100% 유기농 대두만을 사용해 만든 된장 등으로 구성된 ‘SSG 유기전통장 2호(5만3700원)’ 등 한국 전통이 깃든 선물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 롯데호텔서울, 딸기 디저트 뷔페=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30일부터 3월 27일까지 매 주말마다 제철을 맞은 딸기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 딸기 디저트 뷔페’를 준비했다.
제철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대한민국 조리명장 이병우 총주방장이 엄선한 최고 품질의 딸기로 딸기 치즈 케이크와 딸기 슈, 푸딩, 마카롱, 다쿠아즈, 크림브륄레 등 약 30여종의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특히 셰프가 즉석으로 조리하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 솜사탕, 딸기 오믈렛, 딸기 뱅쇼를 비롯한 6종의 신선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연어, 게살 등을 이용한 샌드위치 3종도 마련해 간단하게 배를 채우기에도 안성맞춤이며 일리 커피 4종 또는 로네펠트 티 8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프로모션’만의 특징이다. 웰컴 드링크로 딸기 에이드 1잔도 제공된다.
아울러, 롯데호텔월드에서는 프리미엄 딸기 브랜드 ‘산타베리’로 만드는 ‘산타베리 디저트 뷔페(Santaberry Dessert Buffet)’를 3월 27일까지 선보인다. 20여종의 딸기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4만 5000원이다.
◇ 뉴발란스 키즈, 스크래치 카드 증정=이랜드의 스포츠 키즈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는 설날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상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꽝이 없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크래치 카드는 1만2120명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등수에 따라 뉴발란스 키즈 10만원 상품권과 맨투맨, 방한용품, 키즈 양말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 아모레퍼시픽 려, 복 스페셜 에디션 출시=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캘리그라피로 디자인한 한정판 ‘복(福)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려(呂)의 ‘복(福) 스페셜 에디션’은 시즌한정 제품으로 구정까지 판매되며, 국내 이마트와 롯데마트, 주요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려(呂) 자양윤모 복(福) 스페셜 에디션’ 2만8000원대, ‘려(呂) 함빛 극손상케어 복(福) 스페셜 에디션’ 2만1900원대다.
◇ 호텔 더 플라자, ‘힐링 포 유(Healing for you)’ 다이닝 패키지=호텔 더 플라자는 ‘힐링 포 유(Healing for you)’ 다이닝 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일식당 무라사키에서 호텔 셰프가 준비한 ‘교토 오반자이’와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더벨스파, 더 플라자에서 맞춤형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 사이트를 통해서만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18만 5000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 CU(씨유), 나만의 우표 만들기 이벤트='CU(씨유)'가 28일부터 일주일 동안 ‘CU(씨유)’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를 통해 ‘느린 우체통’ 이벤트를 태그하는 사람 중 100명을 추첨해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담은 ‘나만의 우표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