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게계 미식 여행을 테마로 한 ‘아시아나 월드투어 챌린지: 고메(Gourmet)편’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시아나 월드투어 챌린지는 최근 요리 프로그램 방송과 스타셰프의 등장으로 인해 넓어진 미식문화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계획된 스탬프 랠리 이벤트다. 이벤트는 내년 11월 30일까지 약 1년간 진행된다.
이에 아시아나항공은 취항지 가운데 특색 있는 음식문화로 유명한 6 곳을 선정했다. 해당 도시는 일본 오사카, 방콕, 미국 뉴욕, 중국 베이징, 프랑스 파리, 터키 이스탄불 등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벤트 기간 동안 아시아나 항공편을 이용해 6개 취항지를 모두 방문한 후 해당 공항에 비치된 스탬프를 날인한 탑승객에게 ‘월드투어 챔피온’ 골드 인증서와 일등석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시아나 월드투어 챌린지’ 미션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에서 참가 신청을 마친 후 첫 출국시 공항에서 미션카드를 발급 받으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 역시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