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사건사고도 많고 힘들었던 2015년. 지우고 싶은 기억도, 울고 싶은 일들도 많았다면, 연말을 맞아 수정액/수정테이프/풀테이프 전문제조기업 ㈜동기바르네(대표 유광호, www.balune.net)에서 준비한 재미 있는 이벤트를 주목해보자.
1986년 국내 최초로 바르네수정액을 개발해 세계 시장에서 뛰어난 품질을 인정 받고 있는 동기바르네는 12월 한 달간 알파문구, 드림오피스, 모든오피스, 오피스넥스, 드림디포 등 국내 굴지의 문구 체인사들과 협력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미니수정테이프와 찍딱 풀테이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다. 먼저, 각 문구 체인사 구매 고객에게 바르네 수정테이프를 증정하는 ‘안기지’ 이벤트는 ‘안좋은 기억은 모두 바르네 수정테이프로 지우세요’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올해 지우고 싶은 기억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살 전망이다.
미니수정테이프(BCT-1158s)는 국민 수정테이프라 불리는 바르네 수정테이프(BCT-1158)을 반으로 축소시킨 콤팩트한 크기의 수정테이프로, 빠르고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정면이 깨끗해 수정 후 어떠한 필기도구로든 즉시 필기가 가능한 제품이다.
찍딱 풀테이프를 증정하는 ‘울면안돼’ 이벤트는 ‘종이가 울지 않는 바르네 찍딱 풀테이프’라는 의미를 담아내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하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재미를 선사한다.
찍딱 풀테이프는 풀을 붙이고자 하는 부위에 눌러주기만 하면 접착이 가능해 어른에서 아이까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바르네 풀테이프로, 접착면이 일반 풀을 사용했을 때처럼 울지 않고 매끈하며 접착 후 마르기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동기바르네 관계자는 “올해를 마감하면서 안 좋았던 기억들은 지워버리고 좋은 기억만 가지고 마무리 하자는 차원에서 이와 같은 재미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안 좋은 기억을 지워버리는 바르네 수정테이프와 울지 않는 찍딱 풀테이프와 함께 2015년을 즐겁게 마무리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