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금리 1% 시대가 지속되면서 사실상 금융상품으로 인한 수익을 기대하기 어렵게 됐으며, 국내외 주식시장도 얼마 전 중국의 위안화 평가 절하 등 악재가 연속해서 터져 위안화 쇼크에 직격탄을 맞았다. 내년까지 큰 폭의 금리 인상은 없을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이 최근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소형아파트는 최근 1~2인 가구들이 증가함에 따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소형아파트는 수요층이 탄탄하고 불황 시에도 가격 하락 폭이 비교적 적기 때문에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이런 가운데, 동백종합건설㈜이 시공하고 신동방건설㈜이 시행하는 부산 양정 클래스원이 오는 9월 4일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 투자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양정 클래스원은 지하철 1호선 양정역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초특급 역세권을 자랑하는 소형아파트로, 이 외에도 다양한 특급 프리미엄을 제공한다. 부산을 대표하는 부산시민공원과 문화와 역사가 숨 쉬는 송상현광장이 인근에 자리잡아 도심 속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스펀지마트와 다이소, 양정 시장 및 이마트 연제점, 롯데백화점, 롯데영화관, 롯데호텔 등 서면 생활권이 인접해 있어 한층 더 여유롭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여기에 시청 주변의 행정타운, 동의과학대, 부산여자대학교, 동의대학교 양정캠퍼스 등으로 인한 폭발적인 임대수요가 더해져 투자가치 또한 뛰어나다.
57㎡형 / 49㎡형 / 48㎡형 / 27㎡형 / 23㎡형의 다양한 세대로 구성되는 양정역 클래스원은 차별화된 내부 구조로 명품 주거공간을 구축한다.
4bay, 3bay 적용으로 마치 중형 같은 경제적인 공간을 실현하며, 놀라운 수납공간 적용으로 작은 평수의 단점을 극복한다.
거주자의 취향과 도시라이프를 고려한 고급화된 인테리어를 도입하고 차원 높은 디지털 홈오토메이션을 제공해 입주자의 생활 편의를 높인 것도 주목할 만하다.
한편, 양정 클래스원 분양 홍보관은 부산 지하철 1호선 부전역 8번 출구 인근 금정빌딩 5층에 자리한다. 분양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051-809-8999)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