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산전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글로벌 연차보고서 평가기관으로부터 최고의 평가를 받으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LS산전은 최근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최하는 세계적 권위의 연차보고서 경연대회 ‘2014 비전 어워즈’에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비전 어워즈는 LACP가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해 전 세계 기업 및 정부 기관, 비영리단체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평가해 시상하는 경연대회로 매년 25여개국 약 1000여 개 기관이 참가하고 있다.
LS산전의 201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8개 평가 항목 중 디자인, 메시지 전달능력 등 6개 분야에서 만점을 획득, 총점 98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특히 새 미션 ‘퓨처링 스마트 에너지(FUTURING SMART ENERGY)’를 디자인으로 구현해 스마트 에너지의 미래를 열어간다는 혁신적 가치를 표현하고, 인포그래픽 등을 활용, 각 분야 별 주요 성과와 활동을 부담 없이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LS산전 관계자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기업의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성과와 기업의 비전을 보여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이라며 “이번 비전 어워즈 수상을 계기로 기업가치 제고에 역량을 집중하고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5월 발간된 LS산전 201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LS산전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주요 투자자, 협력사, 고객 등에 배포되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위해 활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