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냉장고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전자는 내달 20일까지 냉장고 탄생 50주년 축하 메시지를 등록하는 고객을 추첨해 총 100명에게 케이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냉장고 탄생 50주년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등록하고 해당 링크 주소와 축하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LG전자는 5월 말 홈페이지에 추첨 결과를 공지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LG전자의 냉장고 사업 50년 발자취를 한 눈에 알기 쉽게 인포그래픽으로 보여준다. LG전자는 1965년 국내 업체로는 처음으로 냉장고를 생산한 이래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냉장고,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얼음 정수기냉장고 등 수 많은 ‘세계 최초’ 타이틀을 보유했다.
한편, LG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달 1일부터 5월 20일까지 양문형이나 상냉장ㆍ하냉동 타입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950ℓ급 프리미엄 냉장고, 김치냉장고, 꼬망스 세탁기 등 총 1억원 상당의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LG전자 냉장고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은 “지난 50년간 고객들이 보내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