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사하라스튜디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 시즌3:드로이안’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3 버전은 ‘드로이안의 습격’을 테마로 신규 영웅 드로이안 종족의 독특한 개성이 게임 내 구현됐다. 또한 소규모 파티를 넘어 자신이 보유한 모든 영웅을 전투에 동원해 진행하는 ‘드로이안 침공’이 추가됐다. 특히 신규 유저들도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어려움을 겪지 않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초보자 가이드도 마련했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이번 시즌3 오픈을 기념해 업데이트 전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100%로 신규 추가 영웅 7성급 드로이안 1종과 10만원 상당의 게임캐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사전 예약을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는 시즌3 오픈일에 4~6성 영웅 초대권과 4~6성 아이템상자, 열쇠 100개, 10만 골드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번호를 발송한다.
이지훈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대표는 “지난 해 4월 불멸의 전사를 첫 출시한 이후 1주년에 맞춘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3을 선보이게 됐다”며 “3.0 버전 오픈을 앞두고 기존유저는 물론 신규유저와 복귀유저 모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