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는 22일 오전 8시30분 서울 백범김구기념관에서 ‘2015년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했다.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춘계학술대회는 경기도의사회 주최·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주관으로 진행, 에스트라·메디톡스·휴젤파마·루트로닉·하이로닉·엘자산관리본부 등이 후원했다. 일요일 오전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200명이 넘는 관련 업계 종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시작됐다.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대한민국 1등 미용의학 “신의한수” 의사가 말하다’라는 주제로 △명사 특강 △대가들의 토의식 강의 △개원가의 필수 아이템 아카데미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4개의 프로그램으로 구분돼 각각의 룸에서 동시에 강연이 시작됐다.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장 장현석 참 포도나무피부클리닉 원장은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다른 학술대회와 차별화하기 위해 기초부터 어드밴스드(고급)까지 피부·성형·비만·탈모 등 미용의학에 전반에 걸쳐 정확한 의학정보를 망라할 수 있도록 패널 토의식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장현석 원장은 이어 “삼인삼색·현재와 미래의 유저미팅 등의 세션으로 구성해 각 진료분야별로 다양한 시술방법의 권위자들을 모시고, 그 분들의 의견을 비교해 이해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는 지난 2013년 4월5월 창립, 매년 2차례씩 춘계·추계학술대회를 진행해오고 있다. 창립 직후인 4월14일 열린 창립학술대회를 시작으로 이날 춘계학술대회까지 5번의 학술대회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