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문정희
배우 문정희가 건강 밥상을 소개했다.
11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취향의 발견'이라는 주제로 문정희, 공형진, 줄리안, 김민교가 출연해 현재 자신이 꽂혀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로의 취향을 알아가는 내용이 방송됐다.
이날 문정희는 "예전에 몸이 정말 안 좋았던 적이 있었다. 그 이후로 건강을 챙기게 됐다. 여배우에게는 쾌변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문정희는 건강과 피부가 안 좋아진 이유를 찾다가 발견한 자신만의 음식들을 공개했다.
문정희가 소개한 건강식품은 키노아, 차조, 블랙초크베리, 요거트 가루, 수삼 등이다.
문정희는 키노아에 대해 “요즘 사람들이 많이 먹는 다이어트 식품”이라며 단백질과 칼슘, 철분이 많은 키노아와 발아 차조를 밥에 넣어 함께 지어 먹으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아침에는 블랙초크베리와 수삼, 요거트를 함께 갈아서 먹고, 술 때문에 힘들면 연시와 헛개나무물, 마누카 꿀을 함께 섞어서 먹는다고 전했다.
특히 노화방지에 좋다는 블랙초크베리에 대해서는 “너무 써서 우유나 요거트 분말과 섞어 주스로 마신다”라며 이들을 섞은 아침 주스를 공개했다.
네티즌들은 "문정희, 이 아줌마 매력있어", "문정희, 소개해준 음식들 좋긴하지만...비용이 많이 들어 날마다 챙겨먹는건 불가능", "문정희, 이 음식들이 쾌변과 피부 미용을 위한 음식들? 도전해보자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