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사진=MBC)
큰 화제를 모았던 MBC 예능 '진짜 사나이' 원조 멤버들이 컴백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사나이'에는 원년 멤버인 서경석, 김수로, 샘 해밍턴, 박건형, 천정명, 케이윌, 헨리가 출연한다. 이들은 여군 특집과 2014 인천 아시안게임으로 인한 결방으로 무려 7주 만에 얼굴을 내비친다.
천정명은 생활관 선후임들에게 '주특기' 주짓수를 전수하며 뭇 여성 시청자들에게 남성미를 과시할 예정이다.
김수로와 서경석, 샘 해밍턴은 병장으로 전격 진급한다. 이들은 병장을 달며 더욱 성숙된 모습과 함께, 지금과는 달리 '거들먹 거리'는 케릭터를 선보여 웃음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헨리가 대표적인 지옥훈련 중 하나인 유격훈련을 어떻게 이겨낼지 지켜보는 것도 큰 재미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들은 43억원에 달하는 최강화력 'K-21장갑차'를 운전하는 모습도 그려진다.
샘 해밍턴은 장갑차 안의 비좁은 자리와 케이윌의 서툰 운전실력 때문에 "치질에 걸릴 것 같다"고 불만을 토로했다는 후문이다.
최고의 화력, 땅과 물 위를 오가는 장갑차 K-21의 엄청난 위용에 압도된 멤버들. 최악의 폭우 속에 야외숙영을 떠난 이들의 이야기는 5일 오후 6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