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지난해 9월에 출시한 100% LTE 기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Uwa(유와)’ 출시 1주년을 맞아 내달 1일까지 ‘Uwa 1주년 365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LTE 기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Uwa(유와)’ 출시 1주년을 맞아 내달 1일까지 ‘Uwa 1주년 365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출시한 100% LTE 핵심서비스인 유와는 유플릭스, U+HDTV, 카카오톡, 게임 등 LTE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화면 전환 없이 통화가 가능하다. 또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스마트폰의 화면, 음악, 카메라 등을 공유할 수 있다.
또 스팸 차단을 위한 후스콜 탑재, 음성으로 이용하는 핸즈프리 서비스 등의 기능도 제공해 출시 1년 만에 350만 가입자를 확보했다.
LG유플러스는 유와 1주년을 맞아 서비스 이용 중 매일 ‘365번째’로 공유 기능을 이용하는 17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 추첨을 통해 365명에게 케익 교환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아이모리 사진인화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상호 LG유플러스 커뮤니케이션사업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