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소정이 5일 상악골 부분접합 수술을 받고 현재 회복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상악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상악골은 일반적으로 윗 턱뼈를 말하는 것으로 소정의 경우 안면골절상을 입은 것으로 미루어 볼 때 턱뼈가 상당부분 손상됐을 것으로 예상된다.
5일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골절상을 입고 수술에 돌입한 멤버 소정과 관련해 “상악골 부분접합 수술을 받고 현재 회복 중으로 이후 회복 경과에 따라 추가 치료를 병행할 예정”이라 소정의 현재 상태를 전했다.
또 소정에게는 의사의 권유에 따라 은비의 사망 소식과 권리세의 의식불명 상태를 알리지 않았다. 4일 의식을 찾은 소정은 예정되어 있던 스케줄을 소화하지 못한 것에 대해 걱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디스코드 소정 상악골 부분접합 수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소정 빨리 회복하길 바랄께요” “레이디스코드 소정 상악골 수술 잘 됐으면 좋겠네요” “레이디스코드 소정 상악골 수술 성공적 마무리되길 기도합니다” “은비가 하늘에서 지켜줄꺼예요. 소정 수술도 잘 마무리 될 겁니다. 리세도 어서 깨어나길 기도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레이디스코는 지난 3일 새벽 1시 20분경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타고 있던 승합차가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멤버 은비가 사망했으며, 리세는 11시간에 걸친 대수술 중에 혈압이 급격히 낮아지면서 수술을 중단, 현재 의식불명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