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회장 정휘동)는 자사의 커피정수기 ‘휘카페’가 지난 8월 21일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 주최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친건강, 친환경 상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웰빙수준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지수화해 상품군별 1위를 선정, 발표하는 제도다. 특히 청호나이스는 올해로 7년 연속 수상이라는 위업을 달성했다.
청호나이스 커피정수기 ‘휘카페’는 세계 최초로 정수기에 커피머신이 달려있는 정수기다. 정수기의 물을 활용해 직접 커피를 뽑아내기 때문에 위생에 있어서 신경 쓸 필요가 없다. 게다가 정수기의 얼음을 활용해 즉석에서 아이스커피로 탈바꿈도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정휘동 회장은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정수기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을 이루어내서 무척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늘 정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