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사진=위메프)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추석을 맞아 선물 기획전을 열고 47~51% 할인 된 가격으로 생필품 선물세트를 내놓는다고 11일 밝혔다.
11일 부터 17일까지 오전 10시 오후 6시 두 차례 반값 상품을 오픈 한다. 11일 데톨선물세트, LG 선물세트를 시작으로 17일까지 유니레버, 아모레, 애경 선물세트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 선물세트를 구입한 뒤에 포인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된 사람에게 포인트를 지불한다. 5만원부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입금액의 5%, 30만원 구매 고객에게는 10%,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의 포인트가 적립될 예정이다. 배송비, 포인트 사용 금액, 쿠폰 사용 금액은 포인트 지급 금액에 포함되지 않는다.
위메프 리빙사업부 조수현 팀장은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소비자를 고려하여 반값 기획전을 오픈 했다"면서 "선물할 곳이 많은 주부나 직장인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추석 반값 할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추석, 휴가 끝나고 바로 추석이야" "추석, 반값 세트 혹하네" "추석, 아니 벌써 추석이야?" "추석, 선물 세트 여기서 사야할 듯" "추석, 한가위만 같아라"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