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SNS 회원들을 대상으로 자사를 알리는 온라인 홍보물을 제작하고 경쟁을 펼치는 ‘대한항공 홍보대전’을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항공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nAir)에서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미국 여행지에 대한 홍보물을 자유형태로 제작해 오는 8일까지 대한항공 페이스북 이메일 계정으로(facebook@koreanair.com) 제출하면 된다.
대한항공은 오는 13일까지 자체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자 8명을 선발한 후, 9월 5일까지 본선 참가자들 간의 1대 1 토너먼트 방식의 경기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토너먼트 참가자들은 8강, 4강, 결승 등 경기마다 다르게 주어지는 주제에 대한 홍보물을 대한항공 페이스북에 올린 후, SNS 회원들의 ‘좋아요', ‘댓글’, ‘공유’ 등 온라인 반응을 놓고 경쟁을 펼친다.
대한항공은 우승자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준우승자에게는 모형항공기 등을 상품으로 증정하고, 참가자들이 작성한 홍보물에 ‘좋아요’와 ‘댓글’ 등을 작성한 SNS회원들에게도 공연 초대권,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트위터, 구글플러스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 이벤트와 온ㆍ오프라인 행사 개최를 통해 SNS회원들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