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9일에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 더위탈출 여행편에서 걸그룹 AOA와 멤버들의 서바이벌 미팅이 공개되면서 걸그룹의 시원한 바캉스 스타일이 화제다.
AOA의 설현, 지민, 초아는 바캉스 철을 맞아 시원한 워터파크에서 1박2일 멤버들과 함께 하는 서바이벌 미팅에 참석했다.
이 날 AOA 멤버들은 장소에 걸맞게 보기만 해도 시원한 초미니 스타일의 바캉스 룩을 선보였는데 그 중에서도 화이트 시스루 패션의 지민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설현과 초아는 티셔츠와 핫팬츠로 발랄함이 묻어나는 캐주얼 룩을 선보인 반면 지민은 여성스러운 레이스에 넘버 레터링이 더해진 화이트 시스루 원피스와 화이트 샌달을 착용해 로맨틱하면서 청순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시스루 바캉스 패션을 완성한 것.
이날 AOA 지민이 착용한 시스루 스타일의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는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 제품으로 전체 레이스에 네크라인과 암홀의 블랙&화이트 스트라이프 디테일과 넘버 레터링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1박2일' AOA 비키니 패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1박2일' AOA 비키니 패션, 우월한 몸매 인증" "'1박2일' AOA 비키니 패션, 어디제품인가 했더니" "'1박2일' AOA 비키니 패션, 김주혁 웃겼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