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하루 앞둔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찬미)가 민낯 응원으로 태극 전사들을 응원했다.
18일 오전 AOA 공식 트위터에는 “굿모닝 여러분, 다들 저희와 함께 대한민국 첫 경기 응원해요. 우리나라 선수들 화이팅♡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경기를 함께 보기 위해 FNC엔터테인먼트 사옥에 모인 AOA는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열심히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빨간 두건과 모자 뿐 아니라 멤버 혜정과 민아의 ‘빅토으리’ 응원 티셔츠 등도 개성 넘치는 응원 분위기를 더했다.
AOA는 19일 신곡 ‘단발머리’로 5개월만에 컴백할 예정으로 컴백 무대를 위해 잠을 줄여가며 연습에 임하고 있다고. 한국 대표팀의 경기를 열혈 응원하며 뜨거운 에너지를 보탠 AOA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서포터즈인 붉은 악마의 5번째 응원 앨범 ‘위 아 더 레즈(We are the reds)’의 응원가 ‘그대, 승리의 날개를 펼쳐라’를 직접 부르기도 했다.
한편, AOA는 19일 정오 신곡 ‘단발머리’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AOA 브라질 월드컵 응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AOA 브라질 월드컵 응원 대한민국 러시아전 함께 응원해요" "AOA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 러시아전 응원, 붉은악마 변신" "대한민국 러시아전, AOA 신곡 기대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