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태양의 파리 영상집이 예약판매된다.
빅뱅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드래곤과 태양의 파리 영상집 ‘G-DRAGON × TAEYANG IN PARIS 2014’을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드래곤과 태양의 파리 영상집은 지난 1월 파리 패션위크 ‘2014 F/W 멘즈 패션위크’에 참석해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집에는 두 사람의 패셔너블하면서도 자유로운 모습이 감각적인 화보와 고퀄리티의 영상으로 표현됐다.
특히 지드래곤과 태양이 파리에 머문 약 10여 일 동안 셀러브리티 자격으로 초청받은 세계적인 브랜드의 패션쇼 참석 모습, 칼 라거펠트, 릭 오웬스, 카린 로이펠트 등 세계적인 패션 크리에이터들과의 만남까지 다양한 모습들을 담아 눈길을 끈다.
이번 영상집을 통해 케이팝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스타일 아이콘으로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지드래곤과 태양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가 크다.
영상집은 포토북과 DVD, 폴라로이드 포스터(1장), 폴라로이드 사진(친필 싸인 포함) 100장 랜덤 삽입 등으로 구성됐으며, YG E-SHOP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예약 판매에 이어 영상집은 YG E-SHOP과 전국 온ㆍ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18일 정식 발매되며,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에서 동시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