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황인준 CFO는 8일 진행된 2014년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1분기 마케팅 비용은 지난 분기에 비해 낮은 수준을 기록했지만 올해 전체 예산은 지난해와 유사하다”며 “미국·남미·스페인·동남아시아 등 각 지역별로 특화된 마케팅에 집중하기 위해 2분기에는 마케팅 비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네이버 황인준 CFO는 8일 진행된 2014년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1분기 마케팅 비용은 지난 분기에 비해 낮은 수준을 기록했지만 올해 전체 예산은 지난해와 유사하다”며 “미국·남미·스페인·동남아시아 등 각 지역별로 특화된 마케팅에 집중하기 위해 2분기에는 마케팅 비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