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1인가구 겨냥한 소형가전 패키지 ‘꼬망스 컬렉션’ 출시

입력 2014-04-15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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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최근 세컨드 가전 수요 및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반영한 소형가전 패키지인 '꼬망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여성 모델이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LG전자 소형가전 패키지인 '꼬망스 컬렉션' 럭셔리 라임(밝은 녹색) 모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는 프리미엄 소형가전 패키지인 ‘꼬망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세컨드 가전 수요 및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반영한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는 △꼬망스 미니세탁기 △꼬망스 미니냉장고 △전자레인지 △로봇청소기 △코드리스 투인원(2 in 1) 청소기 △침구청소기 △정수기 등 7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개별 구입도 가능하다.

지난해 꼬망스 미니세탁기 출시한 LG전자는 소형가전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점차 커지고 세분화되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특히 꼬망스 미니세탁기 성공 DNA를 확산해 제품 크기는 줄이면서도 편의성을 높인 소형가전 제품으로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 선호도 조사를 반영해 럭셔리 라임, 럭셔리 샤인, 럭셔리 화이트 등 3종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제품 디자인과 차별화했다. 상큼한 느낌을 강조한 럭셔리 라임 디자인은 패션 소품 효과는 물론 집안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LG전자는 이번 주 럭셔리 샤인 주요 제품을 시작으로 색상별 순차 출시한다. 또 럭셔리 라임 모델은 내달 15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판매 기간 중 ‘꼬망스 컬렉션’ 제품 2개 이상을 구입하면 품목별로 최대 10만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럭셔리 라임 모델 예약구입시에는 라임 색상 여행용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LG전자는 편리하게 자주 사용하는 제품 특성을 반영해 ‘바로바로 꼬망스하세요(Every day Every time)’ 캠페인을 진행한다. 주요 매장에 ‘꼬망스 컬렉션’ 전용공간을 운영하고 온라인 이벤트(www.comangs.co.kr)를 통해 ‘꼬망스 컬렉션’ 제품 및 라임색상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한 ‘꼬망스 컬렉션’을 통해 새로운 수요 창출은 물론 기존 소형가전 시장에서 새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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