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코스모폴리탄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19일 2014년 S/S시즌의 킬러 아이템인 ‘원더 아이스(Wonder Ice)’를 출시했다.
에잇세컨즈는 ‘원더 아이스’는 S/S시즌 시원하고 쾌적하면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는 여성의 생필품과도 같은 나시, 반팔티, 레깅스, 탱크탑 등의 상품에 땀을 빨리 마르게 하는 소재를 사용해 청량감을 높였고, 한국인의 인체특성을 고려해 착용감을 대폭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원더 아이스’는 총 12스타일, 33칼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잇세컨즈는 ‘원더아이스’의 출시 기념을 맞아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삼성동 에잇세컨즈 코엑스몰점에서 스피드스케이팅의 간판스타 이상화와 이승훈, 모태범 선수의 팬 사인회를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원더 아이스는 S/S시즌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을 에잇세컨즈의 감성을 넣어 새롭게 탄생시켰다”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기초화장을 하는 것 같이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역할을 톡톡히 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상화 선수는 화보 촬영을 통해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선보이며 평소 볼 수 없었던 우아한 여성미를 드러냈을 뿐 아니라 원더 아이스 반팔티와 컴프레션 레깅스 착용만으로 금메달급 매력을 발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