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요환 김가연 프로 포커 플레이어
프로게이머 임요환이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한다고 발표한 가운데 그의 연연 김가연이 관심을 모은다. 임요한의 전향에 적잖은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는 분석도 이어졌다.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프로게이머 임요한은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한 것으로 전해진다. 임요한은 가장 성공한 프로 게이머로 알려지면서 세간의 화제를 모아왔다. 각종 게임대회 우승을 바탕으로 인지도를 쌓았고 광고모델로도 영역을 넓혔다.
지난달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이하 `맨발의 친구들`)에서 김가연의 집이 공개됐을 때 임요한은 김가연과 함께 출연진을 맞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가연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남자친구 임요환와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김가연의 집에는 남자친구 임요환을 위한 전용 게임방이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벽에는 임요환을 위한 야식 메뉴가 적혀 있었는데 그 가격이 `뽀뽀 10번`이라고 적혀 있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MC들을 위해 캐러멜 마끼아또를 만들어온 대신 가격 지불로 김가연과 임요환은 뽀뽀를 했다. 두 사람이 공식 열애를 인정하면서 팬들은 이들의 결혼시기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나아가 임요한의 전향에 김가연이 많은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풀이된다.
1972년생인 김가연은 남자친구 임요한보다 8살이 많아, 연예계 대표적인 연상연하 커플로 손꼽힌다.
임요한 연인 김가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프로 포커 플레이어 임요한 연인 김가연, 곧 결혼할 듯" "프로 포커 플레이어 임요한 연인 김가연, 김가연이 8살 많다" "프로 포커 플레이어 임요한 연인 김가연, 임요한도 아저씨 분위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