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게임즈는 소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위드볼 카카오버전(이하 위드볼)’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위드볼은 카카오톡 친구들을 자신의 구단에 선수로 영입해 최고의 구단으로 만들어나가는 소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기존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 실제 프로야구 선수로 경기를 진행하고 선수 카드를 수집하는 재미를 주는 반면 ‘위드볼’은 실제 친구들을 선수로 기용, 구단을 운영하는 개념이다. 또 자신의 캐릭터를 최고의 선수로 만들어 친구들과 함께 직접 경기에 참여하는 색다른 재미를 준다.
개성 넘치는 풀 3D 캐릭터들이 표현하는 역동적 경기 장면과 다양한 소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바른손게임즈는 위드볼의 CF 영상(youtu.be/MyVjQQxXPjI)도 전격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는 사회인 야구 12년차인 공형진이 선수 생활을 마감하고 자신의 팀을 창단, 친구들과 함께 팀을 꾸려 승리하는 모습을 코믹한 연기로 풀어냈다.
바른손게임즈는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을 다운받고 별점 리뷰를 남기거나 CF 영상을 공유하면 선착순으로 핫식스 기프티콘과 게임 골드를 제공한다. 카카오톡 친구들을 내 팀의 선수로 계약하면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을 증정하며 팀의 명성 랭킹 순위에 따라 LA다저스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LA 투어 패키지를 비롯해 아티브 스마트 PC, 야구용품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위드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runsongames.com/kor/service/withball.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