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게임별로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는 다음달 10일까지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RB-mas 이벤트’를 연다. 레이싱을 3회 완주한 후 룰렛을 돌리면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5만원, 게임 아이템 산타스노우맨, 루돌피 등 화살표가 가리키는 칸의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게임 접속 시 하루 1개, 주말 2개씩 지급되는 스탬프 3개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1인칭 슈팅(FPS)게임 ‘스페셜포스’는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사용자에게 매일 크리스마스 수류탄 3일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산타 배낭과 산타걸·산타할아버지 변신 캐릭터 중 1개의 아이템도 증정한다.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 ONLINE 2’는 내년 3월31일까지 주사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1경기 당 1개씩 제공되는 주사위를 굴려 숫자만큼 축구공을 이동시키면 각 칸에 해당하는 인기 캐쉬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화살표에 따라 다른 칸으로 점프할 수 있다. 축구공이 희·노·애·락 칸에 도착할 때마다 기분별로 게이지가 쌓이게 되며, 100% 달성 시에는 FIFA 월드 일레븐 물음표 카드, 2010 시즌 오렌지 카드, 게임머니 최대 201만2000LP 등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캐쉬 아이템이나 게임머니로 교환 가능한 구단자금 포인트를 플레이 시간에 따라 지급하는 서포터즈 이벤트 시즌2도 함께 진행된다.
이밖에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는 3경기 완료 시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다양한 드래프트권,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은 영구제 산타 아바타 의상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3인칭 슈팅(TPS)게임 ‘디젤(DIZZEL)’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홈페이지에 로그인만 하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헬멧, 액션복장, 게임머니 등의 선물을 매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