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가 키즈 시장 공략에 나선다.
베니건스는 오는 15일 레스토랑 키즈카페 베니건스키즈(bennigan’s kid’s) 1호점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베니건스 압구정점 2층에 오픈하는 베니건스키즈는 놀이가 재능이 되는 키즈카페를 모토로 한다. 아동이 자유롭게 사물을 만지고 느끼는 활동을 통해 재능과 창의성, 정서발달을 유도하는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 게 특징이다.
특화 놀이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아이들 눈높이에 따라 맞춤형 영어로 진행되는 요리 교실 ‘잉글리쉬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 세계적인 세라믹 핸드페인팅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전문 공방 스튜디오도 마련해놓아 아이들은 정서적 안정과 함께 창의적인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자연에서 온 바닷가 모래를 만지면서 놀 수 있는 모래 놀이터, 블록놀이, 회전목마 등 친구들과 마음껏 뛰고 즐길 수 있는 실내놀이터도 갖췄다.
베니건스키즈의 또 다른 특징은 베니건스 베스트 메뉴와 유아 메뉴를 새롭게 구성해 가족 구성원 모두 식사와 여유까지 즐길 수 있어 기존의 키즈카페와의 차별성을 꾀했다.
이밖에 최대 25명까지 수용 가능한 아이들만을 위한 단독 파티룸이 마련돼 도심이 시원하게 보이는 환상적인 뷰에서 파티복 서비스와 마술쇼 등 다양한 파티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베니건스 관계자는 “부모는 고품질의 베니건스 베스트 메뉴를 여유 있게 즐길 수 있고 아이는 놀이를 통해 정서발달과 재능을 키울 수 있어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시키는 키즈카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