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앤더머스는 닥터스칼프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탈모 서브스크립션(정기배송) 서비스 ‘모두(毛頭)’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모두 서비스는 탈모 방지에 좋은 블랙선식, 환을 비롯해 연세 검은콩, 고칼슘 두유, 유럽 명품 탈모방지 샴푸와 토닉, 닥터스칼프 데톡스(두피스케일링), 6만원 상당두피케어이용권 등 통합 패키징 박스를 매월 편리하게 배송 받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덤앤더머스는 이번 서비스를 위해 탈모, 두피 전문가 그룹과 함께 3개월 이상 준비했다. 1차 생산자와 직접 제휴, 가격 거품이 심한 탈모시장의 유통구조를 과감히 혁신해 양질의 탈모 서비스와 제품을 시중가격보다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할 수 있게 됐다.
최근 덤앤더머스가 20~30대 남성 직장인 대상 설문을 실시한 결과 응답자 67%가 “탈모에 대해 걱정해본 적 있다”고 답했으며, 실제 탈모방지를 위해 꾸준히 관리하고 있다는 비율은 5%에 불과했다. 탈모관리를 제대로 못하는 이유로 “이것저것 챙기기 귀찮고 시간이 없다”는 의견이 68%, “비용이 비싸서”라는 의견도 16%에 달했다.
정원선 덤앤더머스 이사는 “탈모 방지를 위해 꾸준한 관리와 식습관 개선이 가장 중요하다”며 “모두 서비스는 탈모 걱정에도 실질적인 노력을 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라고 말했다.
덤앤더머스는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까지의 대한민국 남성 직장인을 메인타깃으로 한 남성 직장인 종합 포털사이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