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앤더머스는 국내 처음으로 간편 요리 정기배송서비스인 ‘서바이벌 박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서바이벌 박스에는 라면, 즉석밥을 비롯하여, 짜장, 카레, 북어국 등 3분요리 간편조리식, 참치통조림, 김, 생수 등 일상적으로 간편하게 자주 소비하는 다양한 먹거리 상품 조합이 담겨 있다. 이 박스는 매달 업데이트돼 집이나 사무실 등 어디서나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은 매번 슈퍼마켓이나 대형마트로 구매하러 가는 번거로움과 부피도 커서 운반이 어려운 점을 동시에 해소 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 마트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원칙을 통해 대부분 마트에서 전략적으로 이용하는 ‘1+1’ 등으로 필요한 수량보다 많이 구매를 하거나 필요치 않은 상품을 과소비하는 것도 방지할 수 있다.
한편 서바이벌 박스 서비스는 1회성 구매와 정기 멤버십으로 운영되며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조성우 덤앤더머스 대표는 “이번 서비스는 솔로, 신혼부부들의 쇼핑의 번거로움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시간이 부족하고 피곤한 직장인들의 삶을 편하고, 윤택하게 하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덤앤더머스는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까지의 대한민국 남성 직장인을 메인타깃으로 하는 종합 포털서비스로 지난 8월 론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