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비즈)
2년 만에 이은미가 선을 보이는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세상에서 가장 큰 피그미’를 비롯해 ‘꿈’, ‘날 속였다’, ‘그대로’ 등 총 4곡으로 앞서 공개된 ‘너는 아름답다’의 뜨거운 반응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이은미의 노래들은 희망적인 가사를 담은 노래뿐만 아니라 결코 시들지 않는 사랑을 담은 노래들로 이은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히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이은미만의 감성이 조화를 이뤄 커다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은미 소속사 관계자는 “2년 만에 발매되는 새 앨범 수록곡들인 만큼 이은미의 음악적 깊이와 이은미만이 전할 수 있는 메시지, 감성 등이 잘 묻어나는 곡들로 엄선했다. 굉장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곡들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은미의 새 미니앨범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가 발표되자 지난 2월 출판된 이은미의 에세이‘이은미, 맨발의 디바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도 더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이은미는 오는 6월2일과 3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 콘서트를 가진다.
이은미는 현재 MBC ‘일밤-나는 가수다 2’의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폭발적인 가창력, 감동적이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무대도 어우러져 프로 뮤지션의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