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오는 27일 부터 29일까지 강남역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삼성전자 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웨딩페어는 2012년 윤달을 피해 결혼을 서두르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종전보다 개최 시기를 앞당겨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스마트 TV, 냉장고, 세탁기 등 단일 혼수가전은 물론 신혼부부들의 예산에 맞는 합리적인 혼수를 가격대별로 구성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 원스톱 결혼 준비가 가능하도록 예물・청첩장, 여행사, 면세점 등의 업계 대표 브랜드도 참여해 행사장을 찾은 신혼 부부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 입점한 예물, 청첩장, 허니문여행사 등은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별 혜택 및 파격적인 브랜드별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또 현장 이벤트를 통해 골든듀 커플링(5명), 비핸즈 청첩장 상품권(30명), 허니문리조트 허니문 여행권(5명)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내달 4일부터 양일 간 전국 주요 광역시에서도 행사를 진행할 예정” 이라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삼성전자 웨딩페어는 혼수 준비의 필수 코스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웨딩페어 참가 신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가능하며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삼성전자 웨딩페어’를 검색하면 보다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28일 서울에서 진행되는 웨딩페어에 가수 팀을 초청, 미니 콘서트를 마련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