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선물세트는 유산균소재, 무농약 고춧가루와 마늘, 천일염을 사용한 프리미엄 골드명란과 진품백명란, 숭어알이 들어있어 더욱 값진 젓갈眞(진)세트와 프리미엄 골드명란과 진품백명란의 젓갈善(선)세트, 키토올리고당이 들어있는 골드명란, 창란, 오징어에 낙지젓갈과 속초식명태회무침까지 제품의 웰빙 고급화, 다양화를 시도했다.
젓갈 선물세트 가격대는 한성젓갈眞(진) 30만원부터 한성젓갈특호 17만원, 한성젓갈특3호 7만원, 한성젓갈A호 5만9000원, 통젓갈A호 3만원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박일경 식품부문장은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히기 위해서 제품 다양화를 시도했다”고 설명했다.
한성(캔류)선물세트는 살코기, 고추참치 또한 청정 제주도에서만 자란 100% 국산 흑돼지와 국산 천일염으로 만든 흑돈팜 그리고 쿡앤팜 제품을 구성했다. 가격대는 9만원대부터 2만원대까지 세분화해 경기침체로 인하여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겠다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수산물선물세트는 특선굴비 60만원~12만원 제품과 제수용魚(어)특선 20만원, 제주고등어세트 9만8000원 등 품질에 걸맞은 고가의 제품을 갖췄다. 특히 제주고등어세트는 제주도 연근해에서 갓 잡아 올린 고등어를 엄선해 정성스럽게 손질 후 위생적으로 개별 포장한 선물세트다. 가정에서 이용 시 별도의 손질 없이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다.
한성기업의 홈페이지(www.han-sung.co.kr) 및 4대 오픈마켓, 종합몰을 참조하면 제품 개별 사진 및 소비자가격등 상세정보를 접할 수 있다. 한성기업은 대량 구매를 원하는 기업체나 개인 소비자를 위해 별도 배송 팀을 운영하고 있는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