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3일부터 2월2일까지 실시하는 이 주니어클럽은 다양한 야외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흥미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는 어린이 학습프로그램. 이 클럽은 주입식 학습이 아닌 대자연 속에서 어린이들이 스스로 체험하고 느끼는 프로그램이다.
3회째를 맞는 이번 클럽은 모두 9회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연령에 따라 2개의 그룹(저학년반, 고학년반)으로 나눠 화, 목요일에 운영된다. 오전 시간에 골프, 테니스가 격회로 진행되고 이후의 시간에는 승마, 도예체험, 가드닝 등 다양한 야외 활동과 함께 테이블 매너, 쿠킹 클래스 등 교양과 매너를 익힐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의 특징은 세계적인 외국어 교육 전문기관인‘벌리츠’와 제휴를 통해 벌리츠의 133년 노하우가 주니어프로그램에 그대로 반영되어 진행된다. 벌리츠의 원어민 전문 강사의 지도 하에 영어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므로 어린이들이 국제적인 감각을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 자란 어린이들도 함께 어울릴 수 있다. 또한 원어민 강사가 정규 영어 수업외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해 자연스럽게 실생활 속에서 영어를 배우게 된다. 서울 잠실에서 클럽까지 셔틀 버스가 왕복으로 운행되어 더욱 편리하며 호텔 수준의 식사가 제공된다
가입 대상은 6세 이상 13세 이하의 어린이로 한 달 간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회원의 가입 비용은 165만원(부가세 별도)이다.
수업의 정교함을 위해 한 그룹 당 각10명의 회원만을 모집해 소수 정예 그룹으로 운영된다. 문의 031-589-3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