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명품온라인’, 업계 최초 아이템 가치 인정

입력 2011-09-15 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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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포털 IMI(구 아이템매니아)가 서비스하고 중국 킹소프트가 개발한 '명품온라인'이 오는 23일 1차 CBT를 앞두고 게임업계 최초로 사용자 아이템 가치인정 시스템 등을 도입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용자 아이템 가치인정 시스템은 명품온라인 유저가 원할 경우, IMI에서 유저의 아이템을 캐쉬로 대신 구매해주고, 구매한 아이템은 모두 폐기 처분하는 시스템이다.

또 게임머니 결제 시스템도 도입된다. 이 시스템을 통해 유저는 기존 게임과 달리 게임머니로 유료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해준다.

리워드 결제 시스템도 추가할 계획이다. 명품온라인의 제자 시스템을 통해 사제관계를 맺을 경우 스승인 유저는 결제가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받게 되고 제자를 제대로 육성할 경우 별도의 결제 없이 무료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IMI 게임사업부 이재원 이사는 "이번 세가지 정책 도입의 시작은 명품온라인 유저들의 아이템 및 돈과 시간을 제대로 인정해야 한다는 생각에서 시작됐다"며 "앞으로도 명품온라인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누리며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명품온라인은 23일부터 시작되는 1차 CBT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명품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명품가방, 명품시계, 명품지갑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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