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솔로예찬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 최고 레벨 확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5월 26일 오픈 후 3주 만에 이루어지는 이번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59레벨에서 68레벨로 최고 레벨이 확장되며 게임 내 컨텐츠들이 대거 추가된다.
만렙 확장과 함께 신규 지역 '망각의 늪'과 각종 희귀 몬스터들이 업데이트되고, 하루에 한번만 수행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들도 추가돼 게임 이용자들의 즐길 거리를 더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오픈 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약속한 만큼 앞으로도 추가 만렙 확장 등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며, “오픈한지 3주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꾸준히 마에스티아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오래도록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정착금으로 최고 100만원까지 지급하고, 초반 레벨업을 도와줄 아이템 세트는 가입자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새롭게 업데이트 된 일일 퀘스트 수행 횟수에 따라 백화점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게임 내 ‘마에스티아’ 글자를 모으면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피자, 햄버거 기프티콘 등 선물을 주는 대박 이벤트들이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