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는 주방위생용품 브랜드 스카트 웹사이트 (www.scottbrand.co.kr)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스카트 웹사이트는 브랜드·제품 등의 기본 정보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위생 및 살림 노하우도 제공한다.
‘생활속의 스카트’ 코너에서는 여름철 발생하기 쉬운 식중독 예방과 위생적이고 안전한 주방관리법을 공개한다. 행주는 하루에 1번씩 삶아서 사용하기, 도마와 주방용 칼은 육류, 생선, 채소 등 음식물에 따라 바꿔가며 사용하기, 빨아 쓰는 타올을 활용한 식탁정리, 가사시간 줄이기 등 주부들이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살림노하우를 담았다.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스카트 VIP클럽’을 통해 VIP로 선정된 소비자들이 제품 체험은 물론 살림, 문화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하는 VIP클래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OX 퀴즈' 등의 이벤트, 귀여운 코끼리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과 색칠공부 등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유한킴벌리 스카트 관계자는 “주방위생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공유함으로써 주방위생 전문사이트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의 위생과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정보를 안내하고 소개함으로써 꼭 필요하고 믿을 수 있는 사이트가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