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터의 명가’ KJ골프(대표이사 장춘섭. kjgolf.net)는 신제품으로 여성 전용 라인 히메(hime)시리즈를 출시했다.
히메는 일본 최고의 장인에 의해 디자인및 제작 된 프리미엄급 클럽으로 모든 여성들의 로망인 프린세트(공주)란 뜻을 지니고 있다.
클럽의 겉모습은 아름다움을 최대한 강조한 우아한 디자인에 스와로브스키 정품 원석을 이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클럽 내부 설계는 파워가 약한 여성골퍼도 쉽게 비거리를 낼 수 있도록 최적화시켰고, 직진성과 정확도의 향상을 통해 미스 샷을 줄여줄 수 있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완성도를 높힌 클럽이다.
히메시리즈는 핑크모델인 히메와 골드모델인 히메클래식 두가지 모델로 선보였다.
단품 조합으로 구성 시에는 티탄늄 드라이버 1개, 스테인레스 스틸 페어웨이 우드 2개, 유틸리티 우드 1개, 스와로브스키 정품 원석이 장착된 아이언 6개, 예스퍼터1개, 캐디백 세트와 골프화 주머니 등 모두 13종으로 구성됐다.
그리고 아이언을 포함한 모든 클럽에 헤드커버가 제공된다. 고급소재의 신발주머니, 항공커버, 그리고 KJ골프 본사 홈페이지에 정품등록을 한 고객에 한해서는 무료그립교환 및 피팅권으로 구성된 쿠폰북도 추가로 제공된다. 단품 조합세트의 가격은 히메는 1,600,000원, 히메클래식은 1,800,000원이며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02-577-7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