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칭슈팅(FPS)게임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 E&M(Entertainment & Media) 게임부문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자 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것. 현재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랭크돼 있다.
이번 티저사이트에는 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킬 수 있도록 게임 배경 스토리와 맵, 캐릭터 등 게임 소식과 게임 특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소개했다. 또한 쾌감과 스릴 넘치는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실체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CG영상과 플레이영상도 볼 수 있다.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은 명작 FPS 게임의 대명사로 널리 알려져 있는 '솔저오브포춘'의 세번째 타이틀인 '페이백'을 원작으로 한 온라인 FPS 게임이다. 세계 각지의 분쟁지역에서 벌어지는 용병들간의 전투를 솔저오브포춘 온라인만의 경쾌하면서도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그려냈다.
지난 유저 테스트에서 직접 게임을 해 본 유저들은 “칼던지기, 발차기 등 특수 공격이 신선하고 재미있다”, “데스 연출효과가 인상깊었다”, “맵 로딩 화면의 동영상 연출이 만족스럽다”, “잔혹, 위트를 표방하는 게임 특성이 잘 구현돼 있는 것 같다” 등 다양한 의견들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