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는 이달 26일부터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2회 해외유학ㆍ어학연수 박람회’에 영국 대학 랭킹 30위권에 드는 유명 대학의 교수, 학장 등 입학관계자를 대거 초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참가하는 대학은 영국 대학 순위 8위인 워릭대학교를 비롯해 △바스대학교 △랭커스터대학교 △뉴캐슬대학교 등이 있다. 이들 대학은 입학관계자가 박람회 기간 동안 영국 대학 및 대학원 과정에 관심 있는 국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각 대학의 교육제도와 입학 준비 방법 등을 상세히 설명한다.
edm유학센터의 서동성 대표는 “영국 30여개 유명 대학의 한국 공식 입학지원처인 edm유학센터는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각 대학의 입학관계자들과 함께 유학준비에 유용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입학을 희망하는 대학 관계자로부터 직접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은 만큼 많은 분들이 참석해 향후 유학 계획에 많은 도움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dm유학센터는 매년 약 1200여명의 국내 유학생을 영국으로 송출하는 국내 1위의 영국 유학 전문 브랜드 런던유학닷컴과 예술 디자인 분야에 특화된 edm아트유학을 보유하고 있는 유학전문기업으로 올해 역대 가장 큰 규모로 박람회에 참석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